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종수가 운영하는 워치앤커피 다녀옴 ㅋ
    카테고리 없음 2020. 1. 3. 12:39

    이종수가 운영하는 워치앤커피 다녀옴 ㅋ


    2020년 경자년이 왔어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인천시청역근처에 개그맨 이종수가 운영하는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개그맨 활동할때 엄청팬이였거든요ㅎㅎ



    워치앤 커피

    처음에 입구에보니 카페라고 듣고갔는데

    와인도 판매하고있어썽요

    와인한잔에 3000원 ...ㄷㄷ 

    커피보다 싼가격이네요

    와인이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누적 30만원시 브랜드 시계까지..와



    안에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이것저것 볼걸이도많고

    사진을 찍을수있는 포토존도 이었어요

    무엇보다도 이종수님과 같이 사진도 찍을수있다는

    영광이..



    워치앤커피 혼자왔지만

    가볍게 한잔 하고 갈수있어서 정말좋았어요

    분위기도 즐기고

    이종수님도만나고 ㅎㅎ


    혼자 가볍게 와서 마실수있어서 정말좋았던거같아요

    분위기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워치앤커피를 추천드려요!




Designed by Tistory.